똑똑한 추천 !

충무로역 부대찌개집 '털보 부대찌개' 방문 솔직 후기 !

똑순이 2021. 1. 27. 21:21

서울 충무로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 기회가 생겨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습니다.

전날 과음을 한 상태라서 얼큰한 국물류가 땡겼기에 찌개 식당을 찾아봤어요.

그런데 서울은 일요일 휴무인 곳이 많더라구요 ㅠㅠ 

지방민은 그런거도 모르고 맛집 이래저래 찾아봤는데 모두들 휴무라길래 ㅠㅠ 좌절 ...ㅠㅠㅠ

 

그러다가 털보부대찌개를 알게되서 전화해봤더니 일요일 영업중이더라구요 !! 

그래서 이곳으로 바로 갔죠 

 

 

부대찌개집인데 정말 특이한건 스테이크도 있고 고기도 팔고 그리고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 

그래서 뭘 먹어야하지 고민했어요 

스테이크와 부대찌개가 유명한지 털보 부대찌개 스테이크 라고 간판도 크게 달려있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두개 다먹고 싶었는데 다 먹지 못할거라는 지인 말에 부대찌개2인 시켰답니다.

 

밑반찬은 4종류 나와요~ 

콩나물과 알감자와 묵은지김치와 김치 이렇게 나옵니다!! 

묵은지 김치는 너무 맛있어요 ㅎㅎ 

 

 

[맛 솔직 후기]

 

부대찌개는 저렇게 나옵니다. 그런데 사리 양이 너무 적어요. 햄 종류도 다양하지 않아서 급 당황 .. 

사리가 너무 없어서 토핑 모듬사리추가 했습니다. 

모듬 사리 추가해야 조금 괜찮아요 !! 그런데 저희가 먹으니 맛이 싱겁더라구요 ..

그래서 양념장을 조금 더 달라고 했더니 절대 싱겁지 않을텐데 하시면서 소금을 주시더라구요 ..

양념장은 안주고 소금을 주셔서 국에 넣어 먹으라고 하길래 사실 좀 당황했습니다...

그러더니 이게 팔팔 끓어야하는거라고 하면서 불을 더 올려주시고 가셨어요 

부대찌개가 좀 쫄아야 한다고 ... ㅠㅠ 그래서 조금 끓으니 양념이 살짝은 진해진것 같더라구용 

하지만 사실 맛은 그냥 한끼 먹을 정도였습니다. 뭐 부대찌개 맛이 엄청 특별 할 수 는 없지만 맛이 엄청 있지도 또 맛이 엄청 없지도 않은 중간맛 정도였어요 ~ 

이상 털보 부대찌개 후기였습니다.